영옥 3번째 열기 vs 전설 괴수의상 만들기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376 추천 0 2026.01.13 PM 05:07:22
결국 둘다 하긴 할껀대 뭐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3 PM 05:13
     
    주술사시면 피해흡수무시를 올려서 제압게이지를 빨리깎게하는 영귀의영옥이 더 낫습니다。
    202605

    추천 1

  • 천인 천신사@연
    2026.01.15 AM 02:12
     
    영옥을 열어도 피흡무가 드라마틱하게 늘어나지 않아서 제압을까이는데 엄청난 영향을 주진 않지만

    당장 금전이 없다면 영옥 3번째를 여는 거고요.

    어느 정도 피흡무가 있다고하고 급하지않고, 여유가 있다면 전설 괴수의상을 만들어서 전체적인 기초스펙을 올리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202512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