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모험

캐릭터 직업
살수

더티복싱@연

조회 345 추천 0 2026.01.13 PM 05:36:48
임무포인트 2배 지급 써져있는데

활성화 즉시 포인트 지급도 써있는데 이전에 했던거 2배로 주는거죠? 그래서 결론은 늦게사도 불이익인게 아니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6.01.13 PM 05:38
     
    이전에 했던건 2배로 주지않아서
    늦게사면 불이익을 받습니다.
    202512

    추천 1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3 PM 05:38
     
    이전에 했던 걸 소급해서 2배로 올려주진 않습니다。
    202605

    추천 1

  • 살수 더티복싱@연
    2026.01.13 PM 05:39
     
    답변 감사합니다

    담달에 사는거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