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무포인트 2배 지급 써져있는데
활성화 즉시 포인트 지급도 써있는데 이전에 했던거 2배로 주는거죠? 그래서 결론은 늦게사도 불이익인게 아니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천신사@연
-
2026.01.13
PM 05:38
-
-
이전에 했던건 2배로 주지않아서
늦게사면 불이익을 받습니다.
202512
-
-
주술사
인문@하자
-
2026.01.13
PM 05:38
-
-
이전에 했던 걸 소급해서 2배로 올려주진 않습니다。
202605
-
-
살수
더티복싱@연
-
2026.01.13
PM 05:39
-
-
답변 감사합니다
담달에 사는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