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시련을 해보려니깐 봉래산나락모드나락에서 극지를 잡아야 할수있다는데 제가 봉래산가서 나락모드로 극지도잡고 다 클리어했는데 왜 환상의시련이 시작안되는걸까여? 똑같이 봉래산모드 나락모드에서 극지를 잡아야 할 수있다고 뜨네요ㅜ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인문@하자
-
2026.01.14
PM 04:28
-
-
나락 모드에서 극지를 잡으셨다고 말씀은 하셨는데
혹시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최소 나락 레벨 10레벨이상 설정하신 상태에서 극지를 클리어 해야 합니다.
'나락설정저장' 버튼까지 눌러야 변경사항이 반영됩니다.

202605
-
-
전사
이자뿌쓰요@연
-
2026.01.14
PM 04:38
-
-
설명해주신대로 깻는데도 안됩니다 ㅜ 일반한번 나락한번 다 깨도 그러네요...
-
-
주술사
인문@하자
-
2026.01.14
PM 04:57
-
-
혹시 지역임무 창 확인 좀 해주실 수 있나요?
바람의나라 길라잡이3 퀘스트가 활성화 되어있나요?
아니면 뭐라고 나오나요?
202605
-
-
주술사
발삼@연
-
2026.01.14
PM 05:03
-
-
지역임무에 들어가니
문팔길라잡이
환상의시련 입문
사냥터 입문
이 3가지 있습니다
-
-
주술사
인문@하자
-
2026.01.14
PM 05:11
-
-
아래 임무 목록처럼 사냥터 길라잡이 1부터 진행해 온 거 맞으실까요?
202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