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시련문의

캐릭터 직업
전사

이자뿌쓰요@연

조회 432 추천 0 2026.01.14 PM 04:20:42
환상의시련을 해보려니깐 봉래산나락모드나락에서 극지를 잡아야 할수있다는데 제가 봉래산가서 나락모드로 극지도잡고 다 클리어했는데 왜 환상의시련이 시작안되는걸까여? 똑같이 봉래산모드 나락모드에서 극지를 잡아야 할 수있다고 뜨네요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4 PM 04:28
     
    나락 모드에서 극지를 잡으셨다고 말씀은 하셨는데
    혹시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최소 나락 레벨 10레벨이상 설정하신 상태에서 극지를 클리어 해야 합니다.

    '나락설정저장' 버튼까지 눌러야 변경사항이 반영됩니다.


    202605

    추천 0

  • 전사 이자뿌쓰요@연
    2026.01.14 PM 04:38
     
    설명해주신대로 깻는데도 안됩니다 ㅜ 일반한번 나락한번 다 깨도 그러네요...

    추천 0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4 PM 04:57
     
    혹시 지역임무 창 확인 좀 해주실 수 있나요?
    바람의나라 길라잡이3 퀘스트가 활성화 되어있나요?
    아니면 뭐라고 나오나요?


    202605

    추천 0

  • 주술사 발삼@연
    2026.01.14 PM 05:03
     
    지역임무에 들어가니 
    문팔길라잡이
    환상의시련 입문
    사냥터 입문 
    이 3가지 있습니다

    추천 0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4 PM 05:11
     
    아래 임무 목록처럼 사냥터 길라잡이 1부터 진행해 온 거 맞으실까요?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