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패스 주간임무할때 장비강화는 주로 어떤아이템으로 하나여?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천신사@연
-
2026.01.16
AM 04:56
-
-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장비제련해서 있는재료로 1강부터 5~6강 만드는식으르합니다.
이게 제일 싼 방법이니기도 하고, 되면 좋고 안되면 좋고인 마인로 강화를 합니다.
예를 들어서,
나중에 부캐줄려고 중국 60연마 돌파용으로 미리 5~6성을 만들려고 해두던지 실패하면 추출해서 연마석이 재료가되는거고요.
일본 무신귀갑주7성 도전해봐서 안도면 추출하는 식으로 해서 시즌패스를 만족하는 편입니다.
20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