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버닝 이벤트.. 고인물 형님들 도와주세요..ㅠㅠ

기타 이벤트
천인

차룹@연

조회 1988 추천 0 2020.01.26 AM 01:38:45
지금 pc방이벤트 즉, 누적이벤트를 참여하는게 이득인지 그돈으로 캐시를 질러서 파는게 이득인지 몰라 질문드립니다.

우선 pc방 누적이벤트가 -10시간  [pc방이벤트] 물품보관함확장(3칸)
                           -20시간  장비합성재료(전설)
                           -30시간 [pc방이벤트] 무신안대상자
                           -40시간 [pc방이벤트] 무신갑옷상자
                           -50시간 장비합성재료(신화)
                           -70시간 [pc방이벤트] 무신의헤어상자

질문1. 이렇게 주는데 pc방 70시간이면 저희 동네는 대략 5만원 정도 인데 5만원 캐시가 이득이에요 아니면 참여해서 저 템들 파는게 이득이에요? (900:1 기준) 
질문2. 나머지는 다 거래 되는거 아는데 물품보관함확장(3칸) 저것도 거래 가능인가요?

제발도와주세요~~!!!!!!!!!!!!!!!!!111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20.01.26 AM 02:10
     
    교환불가 계정내 이동 이 적혀져 있지 않으면 교환이 될거에요
    202203

    추천 0

  • 궁사 수안@연
    2020.01.26 AM 02:11
     
    무신류들은 나중에 가면 한정으로 안풀릴수도 있는 템들이라서 나중까지 봤을때는 피시방 아이템들을 얻는게 좀 더 나아보이긴 합니다
    202203

    추천 0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1.26 AM 11:50
     
    저는 피시방 아이템 보다. 캐시 자체를 파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품의 없으면 제 값 받기 힘든게 현실이라서요..

    캐시 자체를 파는건 바람내에서 허용하지 않고
    초상 축지 및 캐시 아이템을 파는건 괜찮으니까 캐시 아이템을 파는게 더 날거같아요.
    202009

    추천 0

  • 전사 북조선리기건@유리
    2020.01.26 PM 09:18
     
    안대 시세 : 600 ~ 1200 
    갑옷 시세 600 ~ 1500
    투구 시세 : ??
    장비합성재료(전설) = 70만원
    장비합성재료(신화) = 1450만원

    가격은 백호가 비싸며 청룡,주작이 저렴합니다.
    캐시아이템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PC방에서 게임을 하는 유저실경우에 캐시아이템도 플레이시간도 챙기는 일석이조 이지만.
    캐시아이템을 팔기위해서 70시간을 돈넣고 하실경우는 비추입니다 
    < 다팔경우 2000~3000만원 손해 >

    요약- 
    1. 팔기 위해서 5만원 넣고 다**경우 2만원 손해본다.
    2. pc방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30일동안 천천히 하면 된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