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pc방이벤트 즉, 누적이벤트를 참여하는게 이득인지 그돈으로 캐시를 질러서 파는게 이득인지 몰라 질문드립니다.
우선 pc방 누적이벤트가 -10시간 [pc방이벤트] 물품보관함확장(3칸)
-20시간 장비합성재료(전설)
-30시간 [pc방이벤트] 무신안대상자
-40시간 [pc방이벤트] 무신갑옷상자
-50시간 장비합성재료(신화)
-70시간 [pc방이벤트] 무신의헤어상자
질문1. 이렇게 주는데 pc방 70시간이면 저희 동네는 대략 5만원 정도 인데 5만원 캐시가 이득이에요 아니면 참여해서 저 템들 파는게 이득이에요? (900:1 기준)
질문2. 나머지는 다 거래 되는거 아는데 물품보관함확장(3칸) 저것도 거래 가능인가요?
제발도와주세요~~!!!!!!!!!!!!!!!!!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