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는 현재 황룡/주작 을 쓰고있고, 불멸현무가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 키워야하긴 하는데 6등급때 힘안찍히면 보통 버리잖아요?
저같은경우 불멸현무가 없으니 일단 한마리는 대충 갖고있는 다음에 초월작을 하는게 좋을까요?
(불멸현무를 안쓴 이유는 3마리까지는 장비맞춰주기가 지금은 돈이 좀 아깝다고 생각해서요)
2.초월작은 불멸 3마리 vs 4마리 언제부터 시작하는게 좋으며 키울때는 몇마리를 동시에 키우는게 좋나요?
(예를들어 1마리를 불멸로 먼저 만든다든지 아니면 6->7로 가는 진화시간이 있으니 2마리를 키우면 된다든지)
노하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