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학 하면 뭐가 좋나영?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칭@연

조회 282 추천 0 2026.01.22 AM 06:24:22
고고학은 무엇때문에 하는건지 잘 모르겠어용...
그냥 희귀아이템 장착??? 때문인가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6.01.22 AM 06:40
     
    업적이 가장 큰 이유라 생각되고, 지역별 치장 및 하우징 가구를 얻을수 있기에 진행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