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해야될지 모르겠다..

캐릭터 직업
전사

북해펭귄@연

조회 304 추천 0 2026.01.22 PM 08:43:15
떠날까..?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라라로로@무휼
    2026.01.22 PM 10:08
     
    재미를 잃으셨다면 떠나는 게 정답입니다,

    대부분 초반에 렙업 빨라서 재미있게 좀 하다가 6차 찍고 600대초반에 진입장벽을 확 느끼면서

    현질필수+렙업이 잘 안되기 시작 // 그래도 버티시는 분들은 7차찍고 꼬접

    끈기가 좀 더 있으신분들은 얼마안되는 호박 모으고 이벤트로 장비 맞추다가 8차까지찍고 8차 사냥터 비슈누 보고 접는분이 대부분입니다,

    거기서 남으신분들이 정치질유저+현질유저+쌀먹충+바람숙제만하고 바로 종료버튼 누르시는분들 이렇게 4부류가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