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를 잃으셨다면 떠나는 게 정답입니다,
대부분 초반에 렙업 빨라서 재미있게 좀 하다가 6차 찍고 600대초반에 진입장벽을 확 느끼면서
현질필수+렙업이 잘 안되기 시작 // 그래도 버티시는 분들은 7차찍고 꼬접
끈기가 좀 더 있으신분들은 얼마안되는 호박 모으고 이벤트로 장비 맞추다가 8차까지찍고 8차 사냥터 비슈누 보고 접는분이 대부분입니다,
거기서 남으신분들이 정치질유저+현질유저+쌀먹충+바람숙제만하고 바로 종료버튼 누르시는분들 이렇게 4부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