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 몇에 방무or방관 몇이면 좋타 라는 기준이 있을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760 추천 0 2026.01.24 AM 06:12:58
뭔가 기준이 있으면 좋을꺼 같은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6.01.24 AM 08:10
     
    보통은 사냥터(레벨) 혹은 레이드에 따른 방무 방관을 기준으로하는데,

    레이드 전투력에 따른 방무, 방관을 참조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레이드에 대한 전투력이되면 잡을 스펙으로 방무 방관을 연구한 분들이 있으므로 원하시는 기준이라고 판단됩니다.
    202512

    추천 1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6.01.24 PM 02:06
     
    좋다 나쁘다는 기준이 상대적인데

    고레벨의 고사냥터로 갈수록 방무는 한계에 부딪혀

    방관으로 갈아타긴 합니다.

    당연히 수치가 높을수록 좋은데

    문제는 현실적으로 돈이죠.

    현실이나 게임이나 돈 많으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언제나 부족한 돈이 문제인 거죠.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