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 화면으로 했을때
노란타일 밖 몬스터 경험치는 못먹나요?
우측에 '거리가 너무 멉니다'가 가끔 뜨는데 못먹는거 같아서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임포@하자
-
2026.01.24
PM 08:05
-
-
본인이 몬스터를 죽인다면 범위 관계없이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고 그룹사냥의 경우 노란타일 내에 몬스터를 잡은 사람이 있어야 경험치 획득이 가능합니다.
거리가 너무 멉니다라는 메세지는 장판형 또는 지속형스킬을 사용하고 해당 스킬이 노란타일 밖으로 나갔을때 거리가 너무 멀어 해당 스킬의 효과가 발동하지 않을 때 나옵니다.
202406
-
-
살수
더티복싱@연
-
2026.01.24
PM 08:08
-
-
감사합니다.
'경험치가 ~~ 올랐습니다' 줄 수가 적어보이는건 기분탓이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