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마옥입구(거마왕) 맵에 x008y018(서쪽) 에 계속 비영쓰는사람들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칭@연

조회 163 추천 0 2026.01.26 PM 02:57:47
뭐하는분일까요?? 승급장비 차있고
저분들도 생산일까여??
제가 마령돌고나면 내려오는 슬관이있는데
이 분들 진짜 맨날 있다가사라지고 있다가 사라지고하네요
뭐하는지 궁굼해요....

그리고 선비족이였던가? 거기도
똑같이 그러고 있는사람들 있는데
뭐하는분일까요?? 진짜 미스테리에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