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땅 스투파 손사냥이 안되네요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537 추천 0 2026.01.27 AM 09:01:09
왕땅 스투파 자사2시간돌리고 복숭아로 1시간연장해서 돌리고나서

사냥터에 손사냥하러 들어갔는데?

공격이 안되더라구요? 공격이안되서 몹을 잡을수가 없네요.

왜 그런지, 이유를 알고 싶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6.01.27 AM 09:28
     
    1. 피로도가 다 소진되어있는 경우(자동사냥을해도 피로도가 소진됩니다.)

    2. 자동사냥 버튼이 켜져 있지 않은 경우

    3. 마비저항이 100%가 아니라서 마비지옥에 걸리셔서 죽는 경우로 판단됩니다.
    202512

    추천 0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27 AM 09:30
     
    사냥터 피로도는 지역별로 기본 2시간 제공됩니다.
    자동사냥 2시간 하시고나서 복숭아로 피로도를 1시간 더 늘렸지만 또 1시간 사냥돌렸으면
    피로도가 모두 소진되셨겠네요
    피로도가 모두 소진되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급격히 낮아져서 잡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집니다.
    피로도 회복약이나 탕약을 드셔서 피로도를 더 늘리셔야합니다.
    202605

    추천 0

  • 도사 사랑의꿀렁이@연
    2026.01.27 PM 05:55
     
    복숭아로 인도를 늘렸는지도 확인해보세요!
    왕땅과 인도는 따로 떨어져있습니다

    저는 그런 실수를 했기때문에 답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