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좌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고톰@연

조회 291 추천 0 2026.01.28 AM 10:33:43
성좌는 4개다 오픈을 필수로 해야되나요? (오픈시 추가옵션?이라든가 )

그게아니라면

사암괴가 제일무난한데 이것만 오픈하고 써도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6.01.28 AM 11:14
     
    1. 필수가 아니니 본인이 원하시는거만 열어서 쓰시면됩니다.
    본인 상황에 따라 쓰시는 것니다.
    성흔효과가 미미하지만 필요한 분들이 전부 공명하는거기 때문에 여유가 되시면 그때 찍거나 방치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2. 네 사암괴만 쓰셔도됩니다.
    202512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