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스 펙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고톰@연

조회 355 추천 0 2026.01.28 PM 07:43:38
주술사 산군 , 나타 스펙 어느정도되야 원콤 가능한가요


원제압이 안됩니다 방관 2900 방무 200 마치 210 피흡무 201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28 PM 08:17
     
    위 스펙에서 공증 300 이상, 마증도 어느 정도 높으면 산군은 물론이고 나타도 충분히 1제압 가능합니다.
    명중도 450 넘으시죠?
    아래 영상 보면서 연습해보세요.


    주술사 산군 1제압 솔플




    202605

    추천 0

  • 주술사 희망놈@연
    2026.01.29 AM 02:02
     
    공증도 인드라까지 250은 되면 좋던데요~
    마치는 250 까지 올려봤는데 235까지도 인드라 1제압 가능해요~
    방무도 중요한데 조금씩 올려바요~
    마증은 500인데 낮아도 높아도 다 잡아지던데요~
    제압 게이지 깎으면서 피 푹푹 닳면 잡아지는 징조인듯 합니다

    추천 0

  • 마도사 따먹자맛난감@연
    2026.01.29 PM 12:29
     
    방관유저시네요,, 방관자체가 너무 낮아요

    산군은 잘하면 1제압도 가능하겠지만 공증이 200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나타는 원콤 내실려면 적어도 극방관하셔도 방관 4천은 넘으셔야합니다, 최저가 3500선

    제가 주수리방무유저인데요 방무 720 방관 1900 공증 280 마치 235 산군 한방 나타 2제압, 인드라(느리지만)까지 가능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