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출 횟수 쌓이면 안좋은가요?

캐릭터 직업
천인

찰나의파동@연

조회 251 추천 0 2026.01.29 AM 01:33:57
'황금돋보기추출차감비서'라고 있던데,
추출 횟수 쌓이면 안좋은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따먹자맛난감@연
    2026.01.29 AM 01:41
     
    추출횟수가 쌓이면 추출할때 비용이 많이 들어가니 당연히 시세가 하락합니다

    예를들어 방관11퍼가 가정할때 하나는 추출횟수가 1 // 하나는 추출횟수가 3이면 

    똑같은 방관이여도 하나는 1억 // 하나는 8천 이렇게 떨어지게됩니다, 

    또 황돋이나 각인에 추출할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있습니다, 추출횟수가 맥스가되면 더이상 추출할 수가없게되죠 그래서 차감비서를 써서 추출하는겁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