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룡을 쓰는 이유는 스펙을 커버하기위한 수단입니다, 거기에 더해서 pvp를 하기위함입니다, 불멸황룡에있는 축복, 지혜가 pvp에 사용되기때문이죠
pvp(공성전)를 하실꺼라면 불멸황룡까지 쓰셔야하고 pve(사냥, 레이드)만 즐기실꺼라면 ㅎ8등급 황룡인데 이 황룡이 신의권능(방어도 피해흡수 깎는효과)가 있어 황룡을 쓰는겁니다,
헌데 주작은 추가데미지 증가입니다, 그래서 유저님의 스펙이 굉장히 좋다면 추가데미지가 좋은 주작을 사용하시면되고, 스펙이 딸리면 황룡을 써서 권능의 효과를 받아야합니다,
저희 문파 주술사분들 중에 황룡이아닌 주작을 쓰시는분들도 있고, 황룡을 쓰시는분들도 있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입장은 레이드할때는 주작보다 황룡이 더 빠르게 잡는데 이점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