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샤 사원 입장 문의

기타 기타
주술사

클롼@연

조회 566 추천 0 2026.01.29 PM 04:38:00
가네샤 사원은 
무조건 황금색으로 입장하나여??
아님 내가 황금색일땐 황금샌문, 
남색일 땐 남색문 입장,
기타 방법 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29 PM 04:47
     
    색깔 표시는 '균형의시련'이라는 것을 충족시키기 위한 겁니다.

    자기 머리위의 표시와 다른 표시로 들어가면 균형의시련이 충족됩니다.
    자기 머리위에 황금색표시(태양)가 있으면 남색표시(달)가 있는 문을 선택,
    남색 표시(달)가 있으면 황금색 표시(태양)로 이동하면
    균형의 시련의 달성도가 증가하게 되며, 달성도 5개가 모두 채워지면 보스방까지 갈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됩니다.

    자기 머리위의 표시와 같은 표시로 들어가면 균형의시련 달성도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좀 더 사원에 오래 머물러서 더 많은 몬스터를 잡으려면 같은 표시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