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장비류는 60연마가 가장 가성비가 좋은가요??

아이템 장비
도적

용타래@연

조회 408 추천 0 2026.01.29 PM 11:51:12

그리구, 50연마까지만 할꺼면, 차라리 안하는게 좋은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29 PM 11:57
     
    60연마 후 재연마를 해야 교환가능한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연마 단계가 높을수록 비용이 많아지니까 가장 저렴한 60연마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20연마 단위로 연마 능력치가 부여되기 때문에
    50연마는 안하는 게 낫죠.
    202605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