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검용 드디어 잡게 되었는데 자꾸 마방이 풀려여 ㅠㅠ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244 추천 0 2026.02.01 AM 01:08:22
마방이 풀려서 죽게되는데 어떻게해야해죠???

도핑은 재생하고 사냥만 쓰고있어영..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2.01 AM 02:44
     
    마방 푸는 건 검은용 패턴이라 어쩔 수 없습니다

    202605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6.02.01 AM 11:58
     
    저도 주술사 부캐로 하고있긴한데 마방 쓰기보다는 도핑(왈숙네 도핑) + 생환대법 으로 생존  하시고, 원콤 안나시더라도 검용 원콤 패턴 잘피하시면 

    충분히 깨실수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