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검용 드디어 잡게 되었는데 자꾸 마방이 풀려여 ㅠㅠ
캐릭터
직업

하구싶다아@연
조회 243
추천
2026.02.01 AM 01:08:22
마방이 풀려서 죽게되는데 어떻게해야해죠???
도핑은 재생하고 사냥만 쓰고있어영..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인문@하자
-
2026.02.01
AM 02:44
-
-
마방 푸는 건 검은용 패턴이라 어쩔 수 없습니다
202605
-
-
도적
클루님@호동
-
2026.02.01
AM 11:58
-
-
저도 주술사 부캐로 하고있긴한데 마방 쓰기보다는 도핑(왈숙네 도핑) + 생환대법 으로 생존 하시고, 원콤 안나시더라도 검용 원콤 패턴 잘피하시면
충분히 깨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