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씨구 캐시옷 벗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직업
궁사

롬샷@연

조회 546 추천 0 2026.02.02 PM 06:38:30
시프트 + 티 누르고 e눌러도 안벗겨 지네요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6.02.02 PM 06:42
     
    마우스로 얼씨구 꾹 누른후에 장비창 다른 방향으로 드래그 하시면 벗어집니다.

    추천 0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2.02 PM 07:40
     
    Shift 키와 t 키를 동시에 누르면 아이템 벗을 갑옷/무기¿ 이렇게 나오잖아요。
    무기는 t를 누르면 벗어지고 갑옷은 a를 누르면 벗어지죠
    얼씨구같은 캐시세트옷은 shift 와 e키를 동시에 누르면 벗어집니다。

    캐시옷 단축키가 E라서요。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