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 경험치 획득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261 추천 0 2026.02.02 PM 08:28:20
잡다보면 몬스터가 바로안죽고 분명죽었는데
가만히있다가 1~2초후에 쓰러지는경우가 많잖아요? 이때 맵을 이동한다던가 시야에서 사라진다던가 하면 경험치안들어오나요?
너무빈번하네요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6.02.02 PM 09:14
     
    시야 밖에 있더라도 몹을 잡았다면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그룹의경우 몹이 늦게 죽으면 몹의 시야가 아닌 죽인 그룹원의 시야 내에 있어야 경험치를 같이 획득 가능합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