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직작시

아이템 분해&강화
살수

더티복싱@연

조회 210 추천 0 2026.02.02 PM 11:23:10
예를들어 태광 노말로 6->7 만들때

부식되면 굳이 6성으로 복원해서 하는것 보단

새로운 6성으로 강화시도하고

부식은 갈아버리는게 더 낫죠?

그래도 스택 똑같이 쌓이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6.02.02 PM 11:36
     
    연마만 옮긴다면 상관 없지만 황금돋보기도 옮겨야하는 상황이라면 복원 후 강화하는것이 더 낫습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