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용잡기가 좀 버거워요 ㅠㅠㅠ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234 추천 0 2026.02.05 PM 04:07:24
잡기는 잡는데 부활 한 3~5번 해야 겨우 죽이는데
제가 유튜브로 봤는데 다른사람들은 마방꺼지지않고 잘 잡는것 같은데
어떻게 하는걸까요??;;
때리기만하면 마방,생환 풀려서 너무 버거워요 ㅠㅠ
도핑은 사냥,재생만 먹고있구여

주술사구 약간 팁좀 알려주세요 ㅠㅠ

방관 1072 마치 109 명중311 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6.02.05 PM 04:35
     
    검용은 방무 350 정도면 무난하게 잡습니다. (만약 방관유저이신거면 너무 방관이 낮습니다. 그 구간은 방무효율이 더 좋습니다. )

    피흡무랑 명중이 기준치 이상이신데 그정도로 고생하시는거면 방무/방관이 낮아서 그렇습니다. 

    추천 0

  • 주술사 슈무커@연
    2026.02.06 PM 02:26
     
    피할꺼 피하고(장판같은거)

    생사부쓰고 유빙쓰시고

    날라가면 염화멸옥쓰고 다 때려부으세요

    그럼 컷남

    최소명중 이상인지 보시고요 마기 명상 필수로 하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