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용무기

캐릭터 직업
도적

용타래@연

조회 326 추천 0 2026.02.12 PM 10:46:08

이번에 용무기가 상향된거 같은데, 질문좀 드릴게용~~

1. 여전히 방관 장비로 맞추는 편일까요? 아니면, 두루두루 쓰일까요??

2. 예전에는 구봉부터 시작이었는데, 이제는 칠봉부터 쓰일까요? 나중에 좋은무기 맞추기전에 좀 쓰일수있다던지?..


답변 부탁드려용~~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2.12 PM 11:21
     
    1。십봉이상이시면 거의 방관 쓰십니다。 돈이 많으신 분들이라서요。 구봉은 방관이신 분도 계시고 방무이신분도 계시고 팔봉이하는 거의 방무씁니다。
    2。칠봉은 거의 안쓰고요 팔봉손상부터 좀 씁니다。 팔봉손상쓰다가 환웅천봉9각이나 적혈봉8성이상으로 갈아타는 분들이 많습니다。
    202605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