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렙 유저들 사냥터, 시련에서 시동 환수 뭐 쓰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콩바오@연

조회 304 추천 0 2026.02.14 PM 06:54:44
850 이상 고렙 유저들은, 사냥터와 시련에서 시동 환수 뭐 쓰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2.14 PM 07:06
     
    보통은 추가경험치 효과가 있는 현무를 많이 씁니다.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