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패스가 좋은건가요? (완전 초보)

아이템 캐시아이템
도적

룰루리@하자

조회 280 추천 0 2026.02.14 PM 11:09:26
안녕하세요

아주아주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입니다

천인이라는 직업도 처음 해보고…
며칠동안 열렙해서 630인가 되었는데..
시스템이 많이 바뀌어서 어렵네요…
조금씩 적응해가고 있습니다..

바람패스

뭐가 좋은건가요?

지금 사도 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6.02.14 PM 11:12
     
    현재는 시즌바람패스를 팔고있지 않습니다.

    설보태기를 말씀하시는거면 금전으로 구매가능하고요.
    채굴을 할 채굴력이 1만이상을 유지한채로 1품의를 다 얻을수있다고 판단되시면 사셔도됩니다.

    보통 뉴비는 할 수 없으니 내려놓는게 좋습니다.
    202512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6.02.15 AM 02:22
     
    캐쉬 아이템이지만 그만큼이상 충분한 보상을 구성하고 있기에 바람패스가 좋습니다.

    2품의 6셋,  저항관련 부적 , 물약, 요강 등 구성하고 있으며, 패스 49,50레벨 구간 보상도 바린이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지금은 판매 되지 않지만 1년에 많이 진행 하오니 구매 하시는것도 좋습니다. 

    대신애 주간임무를 하실수 있을만큼 캐릭을 키우셔야 보상을 다 받으실수 있습니다. 

    [패스레벨 50 찍고 나서 구매하셔도 무방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