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주택에 대해 질문드려요

바람생활 하우징
영술사

베르닉쳐@연

조회 2301 추천 0 2020.02.01 PM 08:03:32
1 -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재계약 해야지만 지속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던데 한성 위례성 임대주택같은경우 계약주기가 어떻게되나요? 14일? 한달?


2 -계약을 유지하려면 바돈 어느정도가 필요한가요?


3 - 내방 같은 경우도 계속 이용할려면 캐쉬 템을 사용해야되지만 지불비용 대비 기간이 길던데
임대주택은 얼핏 찾아본바로는 주기도 짧고 바돈도 많이 지불하는거 같은데 임대주택은 사치인가요? 



4 - 제가 생각하기에 임대주택은 바돈이 어느정도 여유롭게 많으면서 경험치 욕심이 있으신분들을 위한 하우징 컨텐츠 같은데 맞나요?
복귀유저나 신규유저들 하우징(땅자리)을 위한 컨텐츠 같지않다고 느낀 이유는 계약지속기간도 짧고 들어가는 바돈비용도 많아보여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20.02.01 PM 08:19
     
    1. 계약을 하고 7일이 남았을 시점에 계약금을 내고 연장을 하셔야합니다 (기간내에 돈을 안내면 임대 파기됩니다)

    2. 한성,위례성 주택같은 경우는 그렇게 돈이 많이 드는 편은 아닙니다 (1달에 50만전 이내)

    202203

    추천 0

  • 궁사 수안@연
    2020.02.01 PM 08:24
     
    3. 위례성은 거의 안하는 추세고 한성임대주택은 200% 220% 230% 250% 총 4종류의 주택이 존재합니다.
    임대 비용은 1달에 50만원 이내로 연장할 수 있어서 한성임대는 따놓기만 하면 가성비 대비 효율이 좋습니다.

    4. 위에 말한 주택 외에도 고구려,부여 임대주택이 있는데 여기는 250% 270% 280% 세종류의 주택이 존재하며
    여긴 14일마다 금전을 요구하는데 요구 수치가 정말 많이듭니다. (250%는 잘 안쓰고 270% 는 14일에 700만 280%는 14일에 1000만전)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