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3클라 돌리려고하는데 노트북 두개 중 하나 추천해주세요

기타 게임실행
도적

유아마인드@연

조회 314 추천 0 2026.02.24 PM 05:04:17
둘중 하나 살건데

바람의나라 신버전 풀옵으로 돌릴거고

컴퓨터 사기전까진 쓸건데 어떤게 더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6.02.24 PM 06:11
     
    저는 라이젠 추천드려요

    내장그래픽이 인텔보다 라이젠이 좀 더 낫습니다.

    제가 인텔 내장그래픽 쓰는데 진짜 개 구닥다리라서 렉 먹고 아주 난리네요 어휴!!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