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내용보니 그거 모든서버에 600레벨미만캐릭터는 자동으로 삭제되나요?
일단은 그냥 접속해서 나가면 괜찮나요?
넥슨아디등록되지않는캐릭터 그게 무슨말이에요 바람의나라홈페이지에서 넥슨아디,비밀번호 입력해서 게임시작버튼누르고 캐릭터명 나왔는데요? 과거에는 바람의나라게임에 게임아디,비밀번호입력해서 바로 게임시작[넥슨아디없는캐릭터] 지금은 넥슨아디 등록되지않는캐릭터 그런거 어딨어요? 저도 해본적없어서 그래요 현재 넥슨아디.비밀번호 입력하고 게임시작버튼누른건 계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