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재료템은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쟉삼스@연

조회 300 추천 0 2026.03.04 PM 06:18:56
6성까지 강화해서 한방노리기?

아니면 그냥 제작해서 바로 연마석으로 바꿔서 팔기?

보통 어떻게 처리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6.03.04 PM 06:23
     
    대부분 제작 및 강화하는건 손해이므로 그냥 재료를 냅두거나 강화할 때만 그때 그때 사용합니다.

    혹은, 거래소에 팔거나요.
    202512

    추천 0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3.04 PM 06:40
     
    레이드주화 소비는 보통 환수정령조각, 기술서, 비급을 선호합니다.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