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7성 그대로 사용해도 괜찮은가요?

아이템 장비
궁사

르아르디@연

조회 256 추천 0 2026.03.09 AM 03:22:44
현재 일본 7성 무기를 사용중인데 일본 무기같은 경우는 8성부터 신화장비라서 고민되네요
강화할 의향은 있는데 부식된다면 그대로 사용해도 문제없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나나연@진
    2026.03.09 AM 07:33
     
    부식시키지 말고 그냥 8성을 사서 연마 이전 후 7성은 파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