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가서 해봤는데 방관 2천에 공증 276퍼 방무 212 명중 606인데 **영혼력은 40이고 전표얻을려고
나타라자랑 범람하는인더스강 자사돌려보니깐 오히려맞아죽네요 **박히지도않고 방관을 몇올려야 딜이 좀 잘박힐까요?
아니면 각인을 다 방무로 햇어야될까요 환수돋은 피해흡수무시돋섞인것도잇고 다 방관인환수도잇고 그런데 등록환수에 방무퍼돋이런거 3 4프로된것이랑
피해흡수무시도 죄다 올방관으로 감정햇어야됐을까요? 그리고 처음에 딜을 넣을떄 피해흡수무시가 먼저 적용되고 방관이적용되나요 아니면
방관먼저 적용되고 피해흡수무시가 적용되는건가요? 방무 방관 피해흡무시 가장딜이 잘넣을정도스펙이 어느정도될까요? 대충 범람한인더스강이랑
나타라자사원기준으로 영혼력40기준으로 직업이 전사라서 그런걸까요? 용장비에 패자면 무조건 다 방관으로 통일하는게 맞았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