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도적8차고, 태염반지8성 60연마 / 태염반지7성 60연마 착용중인데
곧 손부위 문양나온다고하더라구요 조건이 70연마 이상이여야 한다는데
태염반지 70연마하려면 지금으로선 가능하지만 금전적으로 좀 부담도 가고
태염반지 8성이랑 7성을 팔고 다른 갈만한 템이 있을까요?
아니면 시간 좀 걸리더라도 태염반지 70연마까지 찍을까요?
환웅 손장비는 방무만 있어서 좀 그렇더라구용
아, 그리고 장비 겉옷부위 부식됐는데 각인추출이랑 황돋추출비서 사용 가능한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