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질문있습니다!

캐릭터 기타
도사

힐이상해@연

조회 379 추천 0 2026.03.13 AM 07:37:41
무과금 복귀뉴비인데 뭘키워야할지 고민입니다..
어차피 쪼렙이긴합니다ㅜ

1.도사719렙 전투력42158
2.영술사641렙 전투력31529
3.살수289렙 (살수좋다고하길래새로키우고있는중이긴합니다ㅎ)
그리고 신규지원상자는 살수한테써버렷네요 ㅠ
뭘키우는게좋을까용...알려주세요 고수형님들 
왜좋은지도좀알려주세요 ㅎㅎ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3.13 AM 07:48
     
    살수 키우셔요 조금만 투자해도 데미지가 다른 직업에 비해서 많이 오릅니다.
    낫을 던져서 멀리있는 적을 공격하는 직업입니다.
    캐릭터 키우시면서 안시성전투도 하실텐데 살수가 1티어라서 좋기도 합니다.
    영술사도 괜찮습니다. 한 자리에 머물러서 넓은 범위의 적을 처치하는 시즈사냥에 특화된 직업입니다.
    안시성 전투에도 좋고요.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