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들어온 바린이 전사611입니다 템셋팅 질문 있습니다!!

육성 육성
전사

마거친@연

조회 1397 추천 0 2020.02.03 PM 11:41:15
 
  지나가던 분이 주시고 떨어진거 줍고해서 좋아보이는 걸 끼긴했는데 그냥 승급템들 끼는게 좋은가요?
  무자본 전사 템 추천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2.03 PM 11:42
     
    쌩~~ 무자본이시면... 아무거나 끼셔도 ㅠ_ㅠ 신체각성에 다 묻히실거에요...

    지금은 끼신 템으로 게임 즐기면서

    어느정도 이해도가 생기시면

    맞추고 싶으신 셋팅이나 아이템이 생기실 텐데 그 때

    질문을 다시 올려주시면 "수안"님께서 잘 짜주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202009

    추천 1

  • 궁사 수안@연
    2020.02.03 PM 11:57
     
    우선 무자본의 경우는 밑에 말씀하신거처럼 기본 신체각성이라는 옵션이 있기에 그것을 제외하고 강화술,황돋 전투력을 가장 먼저 맞추는것이 좋습니다
    202203

    추천 1

  • 궁사 수안@연
    2020.02.03 PM 11:59
     
    내가 어느정도 저~중자본 라인이다 그러면 무기는 칠지나 진일 , 갑옷은 환웅7성류 투구 반지를 환웅 사실 여력이 된다면 환웅투구와 장갑 7성 시리즈, 그게 안된다면 전금관10성 백기린쌍에 목간 4,5성을 끼면 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