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도무시 작 할 때, 갑옷 ...

아이템 각인
궁사

가루베지온@연

조회 1476 추천 0 2020.02.03 PM 11:59:08
갑옷에도 방어도무시 넣는건 별론가요?

갑옷에는 무조건 -x 고정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2.04 AM 12:00
     
    방어도무시 넣는 경우도 있긴한데.. 나중에 되팔 때 일방적인

    방어작에 비해 쉽게 팔기 힘듭니다.

    또한 끼고 있을 때 방어를 챙기지 못해서 사냥터 생존에 문제도 있구요.

    보통 그래서 방무셋 할 때 환웅 9성으로 입어서 세트효과 + 자체 방무옵 

    챙기고  방어각인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후에 쓰고나서 되팔 때를 생각하지 않으신다면, 나쁘진 않은데

    생존과 사용 이후 팔 때를 대비하면 비추드립니다. 
    202009

    추천 1

  • 궁사 수안@연
    2020.02.04 AM 12:04
     
    아예 올 방무 세팅이면 방무를 가는게 맞는데 무기 투구가 방관작이면 갑옷에는 방어를 넣는게 낫고
    정말 고자본 극방무 세팅에서는 방어랑 방무를 섞어서 각인하시는분도 종종 있긴한데 세팅을 어떻게 가느냐에 따라 다른거 같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