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베이직 멤버십' 사용안하면 기간 안깍이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파동과빛@연

조회 372 추천 0 2026.03.15 AM 01:47:32
'바람 베이직 멤버십' 사용안하면 기간 안깍이나요?

예를들어, 구매하고 두번째 날에 1시간 안받으면 30일에서 차감 안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3.15 AM 01:48
     
    캐시샵에서 구매후 물품수령 안하면 기간 안깎입니다.
    202605

    추천 1

  • 주술사 파동과빛@연
    2026.03.15 AM 02:16
     
    첫쨋날 이미 쓰고 두번째날에 안쓴 경우 여주어본거에요.

    추천 0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3.15 AM 03:00
     
    이미 꺼내서 사용하셨으면 둘째날부터 사용을 안하더라도 30일 후면 사라집니다.
    202605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