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저녁에 네이버검색:바람의나라테스트서버흑화랑9차승급 이라고 써봐서 4일전이라는거 동영상 1개가 있다 보고 조금봤어요 광고때문 그리고 흑화랑대해서 여자,남자 사람이 말하는목소리? 마법은 좋아보이네요 그럼 질문은
1.캐릭터생성부터 처음사냥시작은 1레벨부터?
2. 동부여성에서 초보사냥시작? 아니면 천인,마도사처럼 다른행방에서 사냥?
3. 4월2일에 캐릭터생성하고 바린이등록은 레벨몇부터?
4. 바린이능력치 사용은 레벨99되면 사용? 99이하이면 사용하면 안되나요? 저도 바린이 오래되서 까먹었다 등록후 능력치를 받는게 실수로 일찍사용했다고 생각해서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