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하는 계정 질문입니다.

기타 기타
전사

가가곯우성@연

조회 226 추천 0 2026.03.18 AM 09:48:36
제가 넥슨
아니디가 2개 있습니다

1번계정에 가문작해**다고
630렙 10개에
키우는 캐릭2개
할려다가 안한 5랩 300렙 등 캐릭이
꽉차서 신규캐릭터 생성이 안대요 ㅠㅠ
삭제는 일주일 걸린다고 햐서

제가 가진 B 계정에 키워도 문제가 없나요?

둘다 제 명의지만 각각다른계정 다클라서
돈옴기고 템옴겨도 문제가 되지 않나요??

하고 옛날엔 황금투구만 옴겨도 봉인걸렸는대
이제는 안걸리더라구요?? 같은 계정이라 그런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3.18 PM 12:52
     
    같은 명의의 서로 다른 계정으로 캐릭터 키우셔도 되고요.
    캐릭터 간 교환해도 상관 없습니다.

    황금투구는 같은 명의든 같은 계정이든 관계 없이 아이템 이동시 1일간 봉인됩니다.
    202605

    추천 1

  • 주술사 하니무꼬@연
    2026.03.18 PM 07:17
     
    봉인은 이제 없어진듯? 언제 패치해서 사라졌던거같은데 

    하시다보면 두계정 하게 되서 보통(?)은 삭제기다리면서 키워보셔도될듯

    돈을 과 하게 이동하면 경고 편지 오긴하더라고요 (ex 20억 정도 이동하니 편지왔었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