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탐험일지 요거하나 남았는데..대체어케깨나요ㅠㅠ

캐릭터 직업
평민

라르프당@호동

조회 376 추천 0 2026.03.20 AM 12:36:00




최단루트로도 깨보고

모든굴 꽉채워서도 깨보고

환상의시련에서도 위의 방법으로 깨봤는데

대체 어떤방법으로 클리어를 해야 깨지는걸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3.20 AM 07:39
     
    가네샤 샤원 던전의 '균형의시련'을 클리어하시면 됩니다.

    자기 머리위의 표시와 다른 표시로 들어가면 균형의시련이 충족됩니다.
    자기 머리위에 황금색표시(태양)가 있으면 남색표시(달)가 있는 문을 선택,
    남색 표시(달)가 있으면 황금색 표시(태양)로 이동하면
    균형의 시련의 달성도가 증가하게 되며, 달성도 5개가 모두 채워지면 보스방까지 갈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됩니다.


    202605

    추천 0

  • 평민 라르프당@호동
    2026.03.21 AM 12:47
     
    그러니까 저렇게 정상적으로 던전 클리어 했는데도 안돼요..

    추천 0

  • 천인 알콩알이@연
    2026.03.24 AM 02:22
     
    인문님이 말씀해주신 대로 가네샤 사냥터를 클리어 해주시면 되는데요

    단, 퀘스트를 받고 사냥터를 클리어 해야 됩니다.

    아마 퀘스트를 안 받으신 것 같은데 아래 블로그 보시면서 찬드라굽타 or 비슈누사제 에게 퀘스트를 받았는 지 확인해보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