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목요일부터 30주년홈페이지가 나왔는데 아 동영상은 끝까지 **못하고 15분정도 몇개 봤어요
그러니까 저것은 유저들아니면 바람의나라만든사람들이 올린거지?
10일남았다 기대되 30주년을 축하합니다
지금 댓글쓰려고 했는데 못했다 저는 유투브이메일없어서 그런것같아 다른이메일은 옛날이라 잘안해서 계정,비밀번호 잊어버렸네요 제가 하고있는 넥슨계정,네이버이메일계정이 같은데 네이버이메일계정은 동생이 이용하고있다 저는 넥슨계정만... 죄송한데 저기 기대된다고 너희 운영하는사람들이 고생,수고많으셨습니다 4월5일이면 즐겁게 잘놀고 축하를 보내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