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질문 663

캐릭터 직업
살수

마툰링@연

조회 224 추천 0 2026.03.31 PM 05:02:37


일단 

영후단봉4성 

6차승급

갑옷 
투구

사전각인으로 전부 방무 했는데요 


일단 임시로 쓰고나서 돈모아서 다른템 구할려고용


암흑결게 동쪽으로 자동사냥 재축먹고 한시간 끝나고 바로 죽네용 ㅠㅠ

그래서 봉래산 나락 1 설정해서 돌리고 있는데 여기서 금전 모으고 나서 템 맟추는게 좋을까요 ?


현재 주술사 렙 663 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산냥이@유리
    2026.03.31 PM 07:53
     
    자동사냥에서 가장 중요한것 생존이 중요하기에 제 개인적인 주관으론(다른 분 생각은 아닐 수 있음... 다른분 의견도 꼭 들어보세요)
    하위던전을 도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1). 자동사냥시의 나락 수치를 줄여보시고 
    2). 신체강화에서 투구 부위 한부위를 방어로 돌리고 돌려보는것 도 방법일것 같아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