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술사 800렙을 달성하면서 템에 대한 의문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거진 무소과금 유저라 앞으로 세팅을 바꾼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입니다.
현재
무기 : 영후단봉 8성 60연마
갑옷 : 태광천신신복 6성 60연마
투구 : 태광천신금잠 6성 50연마
방패 : 고대마령의단검 6성
손 : 금린노리개 6성 쌍 50연마
목 : 진'흉수의인장 - > 마령의 목걸이 6성 예정
얼굴 , 보조 조사장 마사 방관
이렇게 구성하고 있습니다 돋은 거진 그냥 전투력돋이라 의미가 없습니다.
앞으로 방무쪽으로 해서 쭉 해서 올라갈 생각입니다. 레이드에 큰 욕심도 없고
그래서 갑옷 투구 무기까지 환웅으로 갈아타야하나 아니면 태광셋으로 7성 8성을 노려서 연마이전까지 생각해야하나 고민입니다.
어떻게 진행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