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0주년 한다길래 광고보고 찍먹 해볼까하는데기존 서버가 호동이라 템매물이랑 사람이 너무 없어서 옛날 치장이나 8등급 환수 포기하고
연섭 가서 해볼까 합니다
일단 자본은 1억정도에 바람패스 지르고 해볼거같은데 찾아보고 템세팅 알아보니 대충
진'흑일신궁8성
환웅의머릿깃'7성
환웅의궁포'7성
태염반지6성 쌍
무신귀갑주6성
이정도 일거같은데 여기서 각인이나 돋은 천천히 구매해도 상관없을까요? 아니면 바꾸는게 좋을까요
바람한게 10년도 더 되서 너무 많이 바뀌어서 모르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