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화랑 쉬프트키가 안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다크에디션@연

조회 239 추천 0 2026.04.03 AM 10:31:35
마법쓸때 쉬프트키를 사용하는데 쉬프트키가 안되요 흑화랑만 이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4.03 AM 10:34
     
    마법을 쓰는 단축키는 shift 와 z키를 동시에 누르셔야 합니다.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