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렙에서 25업 경험치 모아서 나르샤로 한방에 750가는게 유리한가요?

캐릭터 직업
전사

월천버는남자@연

조회 713 추천 0 2026.04.03 PM 12:54:01
 아니면 걍 경험치 될때마다 올리는게 유리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4.03 PM 12:56
     
    레벨이 높으면 경험치와 보상이 더 높은 사냥터로 진입할 수가 있기 때문에 바로 바로 올리세요.
    202605

    추천 1

  • 전사 산냥@유리
    2026.04.03 PM 12:59
     
    저같은 경우는 700이상일때는 올릴 수 있을때 올리는 편입니다.

    1) 레벨업시 체마가 올라가기때문. ㅡ> 체마에 비례해 사용하는 스킬 데미지가 쎄짐
    2) 투력이 소폭 올라가기 때문 ㅡ> 투력이 올라감으로써 채굴이라던지 투력이 필요한 부분에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3) 레벨차이에 따른 데미지 변화 ㅡ> 레벨차에 따라 부여하는 데미지와 맞는 데미지가 차이가 납니다. 이는 몬스터를 타격할때도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추천 사냥터의 레벨과 캐릭터의 레벨차이에 따른 딜차이 존재)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