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 경우는 700이상일때는 올릴 수 있을때 올리는 편입니다.
1) 레벨업시 체마가 올라가기때문. ㅡ> 체마에 비례해 사용하는 스킬 데미지가 쎄짐
2) 투력이 소폭 올라가기 때문 ㅡ> 투력이 올라감으로써 채굴이라던지 투력이 필요한 부분에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3) 레벨차이에 따른 데미지 변화 ㅡ> 레벨차에 따라 부여하는 데미지와 맞는 데미지가 차이가 납니다. 이는 몬스터를 타격할때도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추천 사냥터의 레벨과 캐릭터의 레벨차이에 따른 딜차이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