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화랑 보조무기에 단검끼면 안되나요?

캐릭터 직업
흑화랑

총검술@연

조회 1061 추천 0 2026.04.06 AM 12:06:28
흑화랑 보조무기에 단검끼면 안되나요?
무조건 마궁껴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4.06 AM 12:07
     
    단검껴도 됩니다.
    흑화랑 전용보조무기는 마궁이 맞습니다.
    그런데 캐릭터 데미지에 직결되는 능력치가 고대마령의단검6성이 좋으니까 끼는겁니다.
    202605

    추천 1

  • 전사 산냥@유리
    2026.04.06 AM 12:07
     
    단검 껴도 괜찮습니다.
    무조건 마궁을 착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추천 1

  • 흑화랑 총검술@연
    2026.04.06 AM 12:11
     
    단검낀다고 마궁 스킬들 안나가는 건 아닌가요?

    추천 0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4.06 AM 12:12
     
    단검껴도 마궁스킬 나갑니다.
    202605

    추천 1

  • 전사 산냥@유리
    2026.04.06 AM 12:13
     
    마궁스킬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비슷한 예로 궁사도 단검을 낀채로 화살을 쏩니다

    추천 1